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듀오 후기 선택은 빠를수록 좋다

듀오 후기 선택은 빠를수록 좋다



연애 경험도 있고 남자도 두루 만나봤으나 어찌 됐건 결혼은 현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주변 친구들이 결혼 후 그 사람의 조건이나 환경은 중요하다는 조언을 해주면서
결혼 생활에 비슷한 환경이나 원하는 조건이 사랑만큼 중요하다 느꼈다.
그렇게 매일 결혼정보업체를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데가 낫겠더라. 



업계 1위 규모를 갖고 있다는 듀오 후기를 보고 나서 여기로 정했다.
인지도가 높다는 건 그만큼 괜찮은 사람이 많이 있다는 이야기나 다름없었으니까.
매출이 1위인데는 이유가 있지 않겠나.



듀오에 방문해 상담하는걸 보니 보통 혼자 오거나 친구와 함께오는 경우도 봤다.
나는 성격이 소심한 편이고, 여러모로 나보다는 연륜이 있는 시선으로 상담하는것도 중요할 것 같아 엄마와 함께 갔다.
커플 매니저님이 노련해서 그런지 금방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었다.
나는 무조건 전문직을 만나고 싶었는데 요즘 괜찮은 분들이 많이 가입하셨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설레기 시작했다. 

아무래도 성혼률이 1위다 보니 나와 비슷한 케이스로 가입 후 성혼된 사람들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그동안 혼자 고민하지 말고 빨리 와볼 걸 싶은 정도로 마음이 후련해지는 순간이었다.



가입하려고 하니까 신원인증을 받아야 한다고 해서 적극적으로 협조했다.
모르는 사람을 만난다는 것이 조금은 두렵기도 했는데
신원 인증 과정을 보니 인증 받은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고 생각하니 오히려 안심되더라. 

사실 내가 한 건 거의 없고, 매니저님이 알아서 처리해주셔서 그냥 기다리기만 한 것 같다.
매니저님이 일 처리가 정말 빠르고 정확한게 너무 마음에 들었음.
듀오 후기 볼 때마다 담당자들 칭찬이 많았는데 왜 그랬는지 단박에 이해가 됐다.



가입하고 나서 일주일 정도 대기시간이 있었다.
이후에 매칭된 상대의 프로필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었다.
내가 원했던 대기업 전문직도 있었고 스펙 화려한 사람들도 많았음.
생각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니 선택하기가 편했다.
다른 사람들은 어땠는지 궁금해서 이때 듀오 후기를 제일 많이 찾아본 것 같다.



첫 프로필로 세 명 정도를 봤는데 다 마음에 들어서 고민이 많이 됐다.
그래서 그중 느낌이 제일 좋았던 분으로 첫 만남을 진행해봤다.
나는 그냥 외적인 부분은 나이대에 맞기만 하면 된다는 마음이었는데 실제로 뵈니 꽤 훈남이라 가슴이 두근거리더라.
대화도 잘 통해서 분위기도 화기애애했다. 그래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었다.

서로 정보를 다 알고 만나는 거라 기본적으로 불리는 조건보다는
성격이나 취미, 성향이 어떤지 인성면을 집중해서 보게 되니 오히려 편했다.
내가 읽었던 듀오 후기에서도 다들 이런 말을 하던데 자신이 원하는 바가 뚜렷한 사람들은 결혼정보사도 좋은 선택이라고 본다.



듀오는 홈페이지에 성혼 커플에 대한 인터뷰와 분석들도 있어서 지금도 종종 찾아보고 있다.
가입이나 활동 절차에 대한 내용도 세세히 적혀있어서 좀 더 편하게 이용했던 것 같다.
듀오 후기 말고도 다른 회사 리뷰까지 찾아봤는데 여기는 그만큼 시스템이 잘 되어 있었다. 

무엇보다 괜찮은 상대가 많아 그만큼 나와 잘 맞는 사람이 매칭될 확률도 올라가더라.
유명하고 큰 곳은 이유가 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나는 그 말이 맞는다고 생각한다.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으니 결정사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은 듀오에 얼른 연락해보면 좋을 것 같다.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